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마른파이브 적립금 소멸 안내 (2022.04.01)
작성자 마른파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3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90

안녕하세요.

마른파이브입니다. 


마른파이브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, 

마른파이브 이용약관 제25조에 근거하여 2021년 03월 31일까지 발급된 전체 회원의 적립금이 소멸될 예정이며,

상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 드리오니 확인하시어 쇼핑몰 이용바랍니다.




* 소멸 대상 적립금 기준 생성일자 : ~ 2021년 03월 31일

* 적립금 소멸 일자 : 2021년 04월 01일


2021년 03월 31일까지 발급된 적립금은 2021년 04월 01일 모두 소멸 될 예정입니다.

모든 회원님들께 해당 내용은 알림을 해드릴 예정입니다.



> 카카오 알림톡(실패 시 SMS 발송) 수신은 하였으나 수신 거부 등의 사유로 스팸으로 분류가 되어 받아보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.

> 기존 반품/취소 후 환불금액을 적립금으로 환불받았던 주문 건의 경우, 

고객센터 1544-0221, Q&A 게시판, 카카오톡[마른파이브]로 문의주시면 전환해드리겠습니다.



혹, 시일이 지나 소멸되었다 하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복원해드리겠습니다.

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44-0221, Q&A 게시판, 카카오톡[마른파이브]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

▶마른파이브 이용약관 제25조(적립금, 예치금 등 제도운영)


1. 적립금과 예치금은 "몰"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상품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2. 적립금과 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3. 적립금은 "몰"의 서비스 제도로서 상품 구매 및 기타 활동을 통해 부여될 수 있으며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(단, 사용불가 사전고지 품목은 제외), 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. 또한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
4. 적립금의 사용기한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 1년 간 사용 가능하며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.

가. 1 년 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휴면회원 또는 회원을 탈퇴한 경우

나. 적립금 유효기간(사용기한)이 경과한 경우

다. 적립금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(별도 기간을 사용기한으로 정함)

5. 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, 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입할 수 있습니다.

6. 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.

7. 할인쿠폰은 고객 사유로 인한 취소, 반품 시(단순변심 등)에는 재발급되지 않습니다.

8. 적립금, 예치금, 쿠폰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“몰”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.

9. 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신용카드,모바일, 현금을 이용하여 지불할 수 있습니다.

10. 예치금은 부득이하게 "회원" 이 결제한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, "몰"의 운영정책에 따라 예치금 환불이 될 수 있습니다. 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한 사례는 다음에 명시.

가. 결제수단 사정에 의한 불가능.

나. "회원"의 연락지연으로 인한 불가능(3회이상 연락이 안될 시)

다. "회원"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불가능.

라. 그 외 "몰" 운영정책에 의한 사유.


부 칙(시행일) 본 약관은 2022년 03월 17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